Search
📝

[신규사업 TF] 시니어 마케팅 매니저 (정규직, ~9/14)

주요 업무
프로모션/ 마케팅
제휴/콜라보
프로젝트 기획
채용형태
경력직 (10년 이상)
정규직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1 more property
안전가옥의 브랜드 콜라보 프로젝트, [빌드업 육아클럽]
빌드업 육아클럽은 ‘나다운 육아’를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디드 콘텐츠 프로젝트입니다. - 인터뷰, 칼럼, 육아툰, 교환일기 등 콘텐츠를 통해 공감과 연결을 만듭니다. - 다양한 양육자의 방식과 이야기를 존중하며, 각자의 속도로 쌓아가는 육아 여정을 지향합니다.
대한민국 어린이보험 대표주자 현대해상과 함께하며 다양한 제작팀과 협업합니다. - 기획에디터팀 헤르츠와 함께 온라인 콘텐츠를 공동기획 및 제작합니다. - 이밖에도 도서제작, 디자인, 프로모션 등 브랜드 캠페인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제작처와 협력합니다.
2025년 하반기는 빌드업 육아클럽이라는 개념을 육아시장에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올해 10월, 공개된 온라인 콘텐츠들을 편집한 도서가 출간될 예정입니다. - 도서 출간 시기에 맞춰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내년 상반기부터는 빌드업 육아클럽의 시즌2가 진행됩니다. - 업그레이드 된 온라인 콘텐츠를 릴리즈하고, 한층 강화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 내년에 있을 시즌2의 기획은 올해 4분기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콘텐츠 프로덕션 안전가옥은 창작자와 오리지널 스토리를 개발해 출판하고 사업화합니다. 동시에 안전가옥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브랜드와 협업하여 콘텐츠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안전가옥만의 엣지있는 프로듀싱으로 진행하는 브랜드 콜라보 프로젝트, 지금 진행 중인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어린이보험 대표주자 현대해상과 함께하는, ‘빌드업 육아클럽’ 프로젝트입니다.
2025년 시작된 ‘빌드업 육아클럽’ 프로젝트는 일회성으로 진행되는 이벤트가 아닙니다. 진심으로 양육자들을 조명하고 그들에게 도움이 되는 방법들을 찾고 실행해나갈 장기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임팩트를 극대화하며 대한민국 양육자들에 대한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풀어나갈, 무엇보다 ‘빌드업 육아클럽’의 철학에 진심으로 공감하는 시니어 마케팅 매니저를 기다립니다.
채용공고 메인: https://safehouse.kr/recruit

이런 일을 합니다.

양육자 콘텐츠 ‘빌드업 육아클럽’ 시리즈의 인지도 제고 및 활성화를 위한 통합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이행합니다.
박람회 참여, 팝업 스토어, 인플루언서 콜라보, 소셜미디어 캠페인 등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포함합니다.
마케팅을 위한 최적의 외부 파트너(MCN, 웹플랫폼, PR 에이전시, 마케팅대행사 등)를 발굴 및 섭외하고 소통합니다.
마케팅에 수반되는 예산을 계획하고, 비용을 관리하며, 협업하는 이해관계자들과 소통합니다.
액션 별 성과지표와 정성적 피드백을 분석하여 콘텐츠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프로젝트 상위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중요한 것은 실행과 임팩트입니다. 어떻게 해야 일이 되게 하는지, 실질적인 임팩트를 어떻게 극대화할지 고민합니다.
시니어 마케팅 매니저는 신규사업 TF 소속입니다. 해당 TF는 4명이며, 대표에게 보고합니다.

이런 분이어야 하겠습니다.

우리 사회 양육 환경에 대한 문제의식을 가진 분. ‘빌드업 육아클럽’의 컨셉과 철학에 진심으로 공감할 수 있는 분.
10년 이상 캠페인 기획, 브랜드/마케팅 관련 경력이 있는 분.
브랜디드 콘텐츠, 브랜드/마케팅 에이전시 및 유관 경력이 있는 분.
통합 마케팅 캠페인 전략 수립부터 실행,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까지 성공적인 캠페인을 주도한 경험이 있는 분.
외부 클라이언트/파트너와의 프로젝트 경험이 있고,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경험이 있는 분.
3040 양육자(주로 여성) 타겟에 대한 경험과 지식이 있는 분.
실행력과 감각을 갖춘 분. 몸으로 움직여 부딪히고 직접 손으로 만들어내온 커리어를 가진 분.

이런 분이면 더 좋겠습니다.

‘빌드업 육아클럽’이 지향하는 가치, 육아와 양육자와 관련해 당사자로서 직/간접적 경험을 해보신 분. 지금 육아 중이신 분.
한정된 자원, 인력에서도 최선의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집요하게 고민하고 실행해오신 분.
커뮤니케이션을 잘하는 분. 어느 타이밍에, 어떤 내용을, 누구와 공유해야 하는지 경험과 감각이 있는 분.
높은 책임감으로 과제를 집요하고 꼼꼼하게 기획하고, 문제를 논리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분.
동시에 그 내용에 대해 이해관계자에게 논리적으로 말과 글로 설명할 수 있는 분.
이야기와 콘텐츠, 아름다움에 대한 본인만의 뾰족한 기준과 사랑을 가진 분.
무엇보다도 좋은 에너지를 가진 팀 플레이어. 동료들과 서로 채워줄 점을 주고받으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분.

안전가옥은 이렇게 일합니다.

현재 9명의 운영멤버는 모두 영어 닉네임을 쓰고, 상호 존대합니다.
안전가옥은 신규사업 TF, 퍼블리싱팀, 대표 직속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기존의 방식과 다른, 새로운 방식을 찾아내고 싶어합니다. 호기심을 갖고, 집요하게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최고의 동료가 곧 최고의 복지라고 생각합니다. 팀워크에 진심이신 분을 좋아합니다.
협업은 매우 중요합니다. 팀으로 일하는 것의 힘을 믿습니다. 홀로 빛나는 실무자는 지양합니다.
가볍고 빠른 것도 중요하지만, 프로세스를 만들어나가는 것도 중요합니다.
기록과 공유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원칙과 체계를 늘 고민합니다.
슬랙과 구글, 노션을 중심으로 일합니다. 업무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라면 새로운 툴을 적극 검토합니다.

인사/ 근태 안내

고용태는 정규직, 입사 후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습니다. 지원자와 회사가 서로 합이 맞는지 고민하고 판단하는 시간입니다.
주 5일 근무를 기본으로 자율출퇴근제를 운용하고 있으며, 휴가는 연 30영업일입니다.
입사 후 3년이 경과할 때마다, 1개월의 유급휴가(안식월)가 제공됩니다.
종합건강검진과 단체상해보험을 지원합니다.
육아 중이신 분을 환영합니다. 이 경우 육아와 업무가 양립 가능할 수 있도록 근태를 협의하여 조정합니다.
근무지는 2호선 뚝섬역 근처 헤이그라운드 성수 시작점입니다.
4대보험은 지원되며, 자세한 급여와 처우, 입사 일자 등은 서로 이야기하여 결정합니다.

이렇게 지원해주세요.

아래의 링크에서 2025년 9월 14일(일요일) 자정까지 지원해주세요.
https://safehouse.career.greetinghr.com/o/170411 > 채용 순서대로 검토가 이루어지며, 채용이 확정되면 채용 절차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첨부서류: 1) 이력서 2) 자유형식/분량의 자기소개서 3)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채용 전형은 약 1~1.5개월 가량 소요되며, 입사 일자는 채용 전형이 종료된 후 상호 조율합니다.
1차 전형: 서류 검토
2차 전형: 실무 인터뷰
3차 전형: Fit 인터뷰
좋은 인재를 모시고 싶어 추천 인센티브를 설정했습니다.
주변 좋은 분께 적극 알려주시고, 추천받아 지원하는 지원자는 지원 페이지에 추천하신 분을 말씀해주세요.
추천하신 분께는 지원자에 대한 레퍼런스 체크 연락이 갈 수 있습니다.
추천 인센티브는 200만원이며, 입사 확정시 지급됩니다.
전형 결과에 따라 채용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경우 추가 공고가 게시될 예정입니다.
채용 관련 문의는 메일로([email protected]) 주시면 됩니다. 무엇이든 편히 문의주세요.
그 외 채용 중인 포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