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신규사업 TF] 브랜드 마케팅 스페셜리스트 (~8/24)

주요 업무
프로모션/ 마케팅
제휴/콜라보
채용형태
경력직 (8년 이상)
계약직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1 more property
안전가옥의 브랜드 콜라보 프로젝트, [빌드업 육아클럽]
빌드업 육아클럽은 ‘나다운 육아’를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디드 콘텐츠 프로젝트입니다. - 인터뷰, 칼럼, 육아툰, 교환일기 등 콘텐츠를 통해 공감과 연결을 만듭니다. - 다양한 양육자의 방식과 이야기를 존중하며, 각자의 속도로 쌓아가는 육아 여정을 지향합니다.
대한민국 어린이보험 대표주자 현대해상과 함께하며 다양한 제작팀과 협업합니다. - 기획에디터팀 헤르츠와 함께 온라인 콘텐츠를 공동기획 및 제작합니다. - 이밖에도 도서제작, 디자인, 프로모션 등 브랜드 캠페인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제작처와 협력합니다.
올해 하반기는 빌드업 육아클럽의 첫 시작을 육아시장 전반에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오는 10월, 공개된 온라인 콘텐츠들을 편집한 도서가 출간될 예정입니다. - 도서 출간 시기에 맞춰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합니다.
콘텐츠 프로덕션 안전가옥은 창작자와 오리지널 스토리를 개발해 출판하고 사업화합니다. 동시에 안전가옥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브랜드와 협업하여 콘텐츠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안전가옥만의 엣지있는 프로듀싱을 기반으로 새로 도전하는 신사업, 지금 진행 중인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어린이보험 대표주자 현대해상과 함께하는, ‘빌드업 육아클럽’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임팩트를 극대화하며 대한민국 양육자들에 대한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풀어나갈, 그리고 ‘빌드업 육아클럽’의 철학에 진심으로 공감하는 브랜드 마케팅 스페셜리스트를 기다립니다.
채용공고 메인: https://safehouse.kr/recruit

이런 일을 합니다.

양육자 콘텐츠 ‘빌드업 육아클럽’ 시리즈의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주도적으로 수립 및 이행합니다.
올 하반기의 주안점은 ‘프로젝트의 초기 안착을 위한 런칭 캠페인’입니다. 이를 실무적으로 함께할 분을 찾습니다.
도서가 출간될 10월부터 인플루언서 캠페인, 박람회 부스 참여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인플루언서 숏폼/롱폼 브랜디드 콘텐츠, 온오프라인 광고를 실무적으로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마케팅을 위한 최적의 외주 파트너(MCN, 웹플랫폼, PR 에이전시, 마케팅대행사 등)를 섭외하고 소통합니다.
마케팅에 수반되는 예산을 계획하고, 비용을 관리합니다.
마케팅의 성과지표를 분석하고 성과를 개선합니다.
중요한 것은 실행과 임팩트입니다. 어떻게 해야 일이 되게 하는지, 실질적인 임팩트를 어떻게 극대화할지 고민합니다.
브랜딩 마케팅 매니저는 신규사업 TF 소속입니다. 해당 TF는 4명이며, 대표에게 보고합니다.

이런 분이어야 하겠습니다.

우리 양육 환경에 대한 문제의식을 가진 분. ‘빌드업 육아클럽’의 컨셉과 철학에 진심으로 공감할 수 있는 분.
8년 이상 브랜드/마케팅 관련 경력이 있는 분.
홍보대행사, 마케팅 에이전시 및 유관 경력이 있는 분. 프로젝트 베이스의 업무 경험이 있는 분.
외부 클라이언트/파트너와의 프로젝트 경험이 있고,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경험이 있는 분.
3040 양육자(주로 여성) 타겟에 대한 경험과 지식이 있는 분.
실행력과 감각을 갖춘 분. 몸으로 움직여 부딪히고 직접 손으로 만들어내온 커리어를 가진 분.

이런 분이면 더 좋겠습니다.

‘빌드업 육아클럽’이 지향하는 가치에 공감하시는 분, 양육을 하며 이 문제의식에 대해 고민해보신 분.
지금 이 문제를 고민하고 계시는, 육아 중이신 분.
한정된 자원, 인력에서도 최선의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집요하게 고민하고 실행해오신 분.
커뮤니케이션을 잘하는 분. 어느 타이밍에, 어떤 내용을, 누구와 공유해야 하는지 경험과 감각이 있는 분.
높은 책임감으로 과제를 집요하고 꼼꼼하게 기획하고, 문제를 논리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분.
동시에 그 내용에 대해 이해관계자에게 논리적으로 말과 글로 설명할 수 있는 분.
독특하고 뾰족한 취향을 가진 분. 이야기와 콘텐츠, 아름다움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가진 분.
그리고 좋은 에너지를 가진 팀 플레이어. 동료들과 서로 채워줄 점을 주고받으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분.

안전가옥은 이렇게 일합니다.

현재 9명의 운영멤버는 모두 영어 닉네임을 쓰고, 상호 존대합니다.
안전가옥은 신규사업 TF, 퍼블리싱팀, 대표 직속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기존의 방식과 다른, 새로운 방식을 찾아내고 싶어합니다. 호기심을 갖고, 집요하게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최고의 동료가 곧 최고의 복지라고 생각합니다. 팀워크에 진심이신 분을 좋아합니다.
협업은 매우 중요합니다. 팀으로 일하는 것의 힘을 믿습니다. 홀로 빛나는 실무자는 지양합니다.
가볍고 빠른 것도 중요하지만, 프로세스를 만들어나가는 것도 중요합니다.
기록과 공유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원칙과 체계를 늘 고민합니다.
슬랙과 구글, 노션을 중심으로 일합니다. 업무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라면 새로운 툴을 적극 검토합니다.

인사/ 근태 안내

고용태는 계약직, 입사 후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습니다. 지원자와 회사가 서로 합이 맞는지 고민하고 판단하는 시간입니다.
빌드업 육아클럽의 런칭 캠페인을 집중적으로 함께합니다. 2026년 초까지 예정되어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캠페인이 진행될 시점은 9월입니다. 가능하면 빠르게 팀에 조인할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계약 기간은 프로젝트와 지원자의 일정에 따라 최소 6개월에서 1년까지,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주 5일 근무를 기본으로 자율출퇴근제를 운용하고 있으며, 휴가는 계약 기간에 비례하여 발생합니다.
육아 중이신 분을 환영합니다. 이 경우 육아와 업무가 양립 가능할 수 있도록 근태를 협의하여 조정합니다.
근무지는 2호선 뚝섬역 근처 헤이그라운드 성수 시작점입니다.
4대보험은 지원되며, 자세한 급여와 처우, 입사 일자 등은 서로 이야기하여 결정합니다.

이렇게 지원해주세요.

아래의 링크에서 2025년 8월 24일(일요일) 자정까지 지원해주세요.
https://safehouse.career.greetinghr.com/o/168985 > 채용 순서대로 검토가 이루어지며, 채용이 확정되면 채용 절차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첨부서류: 1) 이력서 2) 자유형식/분량의 자기소개서 3)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채용 전형은 빠르게 진행하려 합니다. 2~3주 소요를 예상하며, 입사 일자는 채용 전형이 종료된 후 상호 조율합니다.
1차 전형: 서류 검토
2차 전형: 실무& Fit 인터뷰 (8월 마지막주~9월 첫째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좋은 인재를 모시고 싶어 추천 인센티브를 설정했습니다.
주변 좋은 분께 적극 알려주시고, 추천받아 지원하는 지원자는 지원 페이지에 추천하신 분을 말씀해주세요.
추천 인센티브는 200만원이며, 입사 확정시 지급됩니다.
전형 결과에 따라 채용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경우 추가 공고가 게시될 예정입니다.
채용 관련 문의는 메일로([email protected]) 주시면 됩니다. 무엇이든 편히 문의주세요.
그 외 채용 중인 포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