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200910_3.png
🕵

채용: 스토리 PD (2021 하반기 입사)

1 backlinks
장르 전문 스토리 프로덕션 안전가옥은 최고의 잠재력을 가진 스토리 창작자들과 협업하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IP를 한발 앞서 프로듀싱합니다. ‘지금, 여기’에 필요한 이야기, 서사적 쾌감과 ‘재미’와 ‘의미’를 담은 이야기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국내 창작자들의 가능성에 주목하며, 공모전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창작자를 발굴하고, 시스템과 원칙을 기반으로 프로듀싱합니다.
안전가옥은 원천 스토리 시장에 대한 믿음을 갖고 있습니다. 단행본을 시작으로 다른 매체들에 계속 도전하는 것을 핵심 비즈니스로 바라보고 있어요. 그러니 안전가옥의 스토리 IP에 있어 출판은 어떤 종착지라기보다는 시작점입니다. 훌륭한 창작자들과 함께 만든 최고의 이야기가, 종이/전자책 뿐 아니라 웹소설, 웹툰, 영화/드라마 등 다양한 매체로 각색되어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지향합니다.
2021년 6월 현재, 안전가옥은 50명의 작가님들과 함께 총 25종의 단행본을 출간했습니다. 여기 담긴 장단편 포함 65개의 이야기 중 영화, 웹툰, 드라마가 된 작품들도 많고, 경쟁력있는 업계 파트너들과 여러 콜라보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무비스트 인터뷰 (2021. 5. 21)
2021년의 안전가옥은 단행본을 넘어 영상, 웹툰 등 더 다양한 매체에 도전하고 사업을 확장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안전가옥과 함께, 최고의 이야기를 고민하고 개발할 스토리 PD를 기다립니다.

이런 일을 주로 합니다.

안전가옥과 함께 세상에 필요한 이야기가 무엇일지 고민하고, 기획에 적합한 작가를 주도적으로 발굴해 매칭합니다.
창작자와 함께 이야기의 인물과 사건을 고민하며, 열린 마음으로 협업합니다.
단행본을 넘어 영상 혹은 웹툰의 매체로 나아가고, 시장과 소비자를 어떻게 만나야 할지 고민하고 실행합니다.

이런 분이어야 하겠습니다.

콘텐츠 업계에서 장르와 서사 중심의 이야기(픽션)를 기획/프로듀싱하고 완성해본 분
드라마, 시나리오, 웹툰 작가와 협업한 경험이 있고 영상화, 웹툰화에 적합한 원천 스토리를 기획/발전시킬 수 있는 분
콘텐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시장성 높은 아이템을 발굴하는 일에 열의가 있는 분
'좋은 이야기’를 정의하는 자신만의 상이 있고, 이를 알아볼 수 있는 눈이 있는 분
콘텐츠 시장 동향에 호기심이 많은 분
관련 업계 경력 5년 이상

혹시 이런 분이면 더욱 좋겠습니다.

OTT, 웹툰 등 매체에서 일해본 경험이 있는 분 (제작사, CP, 플랫폼 등)
콘텐츠 기획/ 개발/ 제작 단계에서, 창작자와 업계 파트너 등 여러 이해 관계자와 협업한 경험이 있는 분
자신이 생각하는 바를 논리적이고 꼼꼼하게 말과 글로 이야기할 수 있는 분

이렇게 일합니다.

현재 5명의 스토리PD를 포함한 11명의 운영멤버는 모두 영어 닉네임을 쓰고, 슬랙과 구글닥스, 노션으로 일합니다.
우리는 주도적으로 일을 제안하고, 추진하고, 팀웍으로 실행하며, 집요하게 마무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무엇이든 쉽게 넘기지 않는 호기심과 집요함, 그리고 건강한 자신감, 합리적인 소신과 고집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근무지는 2호선 뚝섬역 근처 헤이그라운드 성수 시작점, 근무 형태는 정규직입니다.
하루 근무 시간이 조금 긴 대신 주 4일을 기본으로 자율근무제를 운용하고 있으며, 휴가는 연 24영업일입니다.
코로나19 확진자 추이에 따라 근태를 유연하게 조정합니다. 현재 주 2일 재택, 2일 사무실 출근이 정책입니다.
4대보험은 지원됩니다, 자세한 급여와 처우, 입사일자 등은 서로 이야기하여 결정합니다.

이렇게 지원해주세요.

rick@safehouse.kr 로 다음의 문서들을 PDF로 첨부해서 7월 4일 일요일 자정까지 보내주세요.
- 메일 제목을 "[안전가옥] 스토리PD 지원 - 성명” 으로 맞춰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첨부서류: 1) 이력서 2) 자유형식/분량의 자기소개서 3) 작업하셨던 작품들에 대한 소개(포트폴리오)
이후 7~8월 중으로 두 차례 내외의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이며, 면접 과정 중 추가적인 과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채용 관련 문의도 모두 위 메일로 주시면 됩니다. 무엇이든 편히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