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스토리 PD

소속 스크럼
콘텐츠
주요 업무
프로듀싱
작가발굴
IP기획
채용형태
경력직 (3년이상)
정규직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이런 일을 합니다.

세상에 필요한 이야기, 안전가옥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가 무엇일지 고민하고 기획합니다.
기획에 적합한 창작자를 발굴합니다. 창작자와 기획에 대해 소통하고, 계약합니다.
창작자와 함께 장르적 엣지와 세계관과 캐릭터를 고민하며, 트리트먼트를 만들고 원고에 대해 적극적으로 피드백합니다.
단행본을 넘어 영상 혹은 웹툰의 매체를 고민하고, 시장과 소비자를 만나기 위해 업계 관계자와 소통합니다.

이런 분이어야 하겠습니다.

콘텐츠 업계에서 장르와 서사 중심의 이야기(픽션)를 기획/프로듀싱하고 완성해본 분.
드라마, 시나리오, 웹툰 작가와 협업한 경험이 있고 영상화, 웹툰화에 적합한 원천 스토리를 기획/발전시킬 수 있는 분.
'좋은 이야기’를 정의하는 자신만의 상이 있고, 이를 알아볼 수 있는 눈이 있는 분.
콘텐츠 시장 동향에 호기심이 많고, 새로운 장르와 매체에 관심이 많은 분.
관련 업계 경력이 있는 분. (대체로 제한은 없으나, 최소 3년 이상을 선호합니다.)

이런 분이면 더 좋겠습니다.

OTT, 웹툰 등의 매체에서 일해본 경험이 있는 분. (제작사, CP, 플랫폼 등)
콘텐츠 기획/ 개발/ 제작 단계에서, 창작자와 업계 파트너 등 여러 이해 관계자와 협업한 경험이 있는 분.
자신이 생각하는 바를 논리적이고 꼼꼼하게 말과 글로 이야기할 수 있는 분.

안전가옥은 이렇게 일합니다.

현재 5명의 스토리PD를 포함한 11명의 운영멤버는 모두 영어 닉네임을 쓰고, 상호 존대합니다.
팀으로 일하는 것의 힘을 믿습니다. 기록과 공유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원칙과 체계를 고민하며 일합니다.
슬랙과 구글닥스, 노션으로 일합니다. 업무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라면 새로운 툴을 적극 검토합니다.
하루 근무 시간이 조금 긴 대신 주 4일을 기본으로 자율근무제를 운용하고 있으며, 휴가는 연 24영업일입니다.
입사 후 3년이 경과할 때마다, 1개월의 유급휴가, 안식월이 제공됩니다.
종합건강검진과 단체상해보험을 지원합니다.
코로나19 확진자 추이에 따라 근태를 유연하게 조정하고 있습니다.
근무지는 2호선 뚝섬역 근처 헤이그라운드 성수 시작점, 근무 형태는 정규직입니다.
4대보험은 지원되며, 자세한 급여와 처우, 입사일자 등은 서로 이야기하여 결정합니다.

이렇게 지원해주세요.

rick@safehouse.kr 로 다음의 문서들을 PDF로 첨부해서 9월 26일 일요일 자정까지 보내주세요.
- 메일 제목을 "[안전가옥 지원] {지원직군} - 성명” 으로 맞춰주세요. (예. [안전가옥 지원] 스토리 PD - 김홍익) > 첨부서류: 1) 이력서 2) 자유형식/분량의 자기소개서 3) 작업했던 작품 혹은 프로젝트들에 대한 소개(포트폴리오)
지원 순서대로 서류를 검토하며, 마감 일정 전에도 인터뷰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이후 10~11월 중으로 두 차례 내외의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이며, 면접 과정 중 추가적인 과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형 결과에 따라 채용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경우 추가 공고가 게시될 예정입니다.
채용 관련 문의도 모두 위 메일로 주시면 됩니다. 무엇이든 편히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