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프로듀싱 인턴

소속 스크럼
콘텐츠
주요 업무
프로듀싱
IP 스터디
채용형태
신입
인턴/ 계약직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안전가옥의 스토리 PD 들과 함께 성장할 프로듀싱 인턴을 찾습니다.

이런 일을 합니다.

안전가옥 스토리 PD들의 IP 기획, 개발을 지원합니다.
PD들과 아이디어를 같이 나누고, 레퍼런스 등 자료를 찾고, 개발 중인 작품들을 리뷰합니다.
지금 시장에서 파급력 있는 레퍼런스들을 리서치하고 정리합니다. (소설, 영화/OTT, 웹툰 등)

이런 분이어야 하겠습니다.

장르 소설, 영상, 웹툰 등 대중 콘텐츠를 몰입해서 즐기고, 많이 읽고 보는 분.
자신의 생각을 꼼꼼하고 논리적으로 말과 글로 표현할 수 있는 분.
서사와 캐릭터에 대한 이해가 높은 분.
콘텐츠 시장 동향에 호기심이 많은 분.
경력 무관.

이런 분이면 더 좋겠습니다.

IP를 기획하고 개발하는 일, 이야기를 창작하는 일에 관심 있는 분.
디테일에 예민하고 집요한 분. 기록하고 정리하는 것에 자신있는 분.
팀으로 일하는 것의 힘을 믿는 분.

참고해주세요.

1년 계약직입니다. 계약 종료 후 정규직 전환이 검토될 수 있습니다.

안전가옥은 이렇게 일합니다.

현재 5명의 스토리PD를 포함한 11명의 운영멤버는 모두 영어 닉네임을 쓰고, 상호 존대합니다.
팀으로 일하는 것의 힘을 믿습니다. 기록과 공유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원칙과 체계를 고민하며 일합니다.
슬랙과 구글닥스, 노션으로 일합니다. 업무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라면 새로운 툴을 적극 검토합니다.
하루 근무 시간이 조금 긴 대신 주 4일을 기본으로 자율근무제를 운용하고 있으며, 휴가는 연 24영업일입니다.
코로나19 확진자 추이에 따라 근태를 유연하게 조정합니다.
근무지는 2호선 뚝섬역 근처 헤이그라운드 성수 시작점, 근무 형태는 계약직입니다.
4대보험은 지원되며, 자세한 급여와 처우 등은 서로 이야기하여 결정합니다.

이렇게 지원해주세요.

rick@safehouse.kr 로 다음의 문서들을 PDF로 첨부해서 9월 26일 일요일 자정까지 보내주세요.
- 메일 제목을 "[안전가옥 지원] {지원직군} - 성명” 으로 맞춰주세요. (예. [안전가옥 지원] 스토리 PD - 김홍익) > 첨부서류: 1) 이력서 2) 자유형식/분량의 자기소개서
지원 순서대로 서류를 검토하며, 검토 결과에 따라 마감 일정 전에도 인터뷰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이후 10월 중으로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이며, 면접 과정 중 추가적인 과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10월 중, 늦어도 11월 중으로는 업무를 시작할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전형 결과에 따라 채용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경우 추가 공고가 게시될 예정입니다.
채용 관련 문의도 모두 위 메일로 주시면 됩니다. 무엇이든 편히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