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Duplicate
💏

안전가옥 매치업 프로젝트: 03 워맨스/브로맨스

안전가옥이 먼저 창작자를 찾아 나서는, 매치업 프로젝트

세 번째 테마는 '워맨스/브로맨스' 입니다!

안녕하세요. 세 번째 매치업 프로젝트 '워맨스/브로맨스'를 기획한 스토리 PD 쏘냐 입니다. "워맨스브로맨스?" - 여성과 여성이 끈끈한 유대(우정, 모성애, 자매애 등)를 형성하는 '워맨스(여x여)' - 남성과 남성이 끈끈한 유대(우정, 부성애, 형제애 등)를 형성하는 '브로맨스(남x남)' 이번 안전가옥 매치업은 인생이 뒤집힌 사건을 통해 우정보다 깊고, 사랑마저 초월한 유대감을 나누는 두 사람의 워맨스 or 브로맨스 이야기를 찾습니다.

  이런 이야기를 함께 만들고 싶습니다

'워맨스' 투탑 주인공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장르적인 이야기
'브로맨스' 투탑 주인공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장르적인 이야기
기본적으로 [여x여] or [남x남]의 투탑 이야기를 지향합니다만, - 하나의 이야기에 워맨스/브로맨스가 함께 섞여있는 이야기도 ok! - 하나의 이야기에 다양한 워맨스 관계가 들어있거나, 다양한 브로맨스 관계가 들어있어도 ok!
워맨스 or 브로맨스가 섞여있되 드라마, 영화 등으로도 쉽게 상상할 수 있는 영상향 이야기
'워맨스', '브로맨스'가 플롯에 영향을 미치는 이야기
안전가옥 장편 소설 라인업인 '오리지널'로 개발 될 수 있는 이야기 (참고. 안전가옥의 책)

  이런 이야기는 지양해요

19금 수위의 성애(性愛) 씬이 포함된 이야기 (15세 이상 관람 정도의 수위까지는 ok!)
주인공들의 연애(퀴어/스킨십)가 서사의 중심인 이야기

선호하는 장르는 아래와 같습니다

판타지, 호러, 미스터리, SF, 스릴러, 추리, 느와르, 오컬트, 범죄, 영어덜트, 드라마/기타
복합장르 가능 (ex. <오컬트+SF> 등)

이런 창작자를 찾습니다

소설(단편/장편), 시나리오, 웹소설 등의 작품을 끝까지 완성해 본 경험이 있는 스토리 콘텐츠 창작자
워맨스 or 브로맨스 키워드를 너무나! 좋아하는 창작자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기간(2022년 3월 - 12월) 동안 대면 미팅을 포함한 스토리 PD와의 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창작자
스토리 PD의 리드에 따라 시놉시스, 트리트먼트, 본 원고까지의 집필 프로듀싱에 성실하게 참여할 수 있는 창작자

이런 혜택을 드립니다

선정되면 안전가옥 오리지널 라인업으로 개발하게 됩니다. 이때 트리트먼트 개발을 위한 창작지원금 300만 원이 지급될 예정입니다(선인세 별도).
이야기를 기획하고 완성하기까지 월 1-2회의 작품 개발 미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개발 완료 후 매치업 멤버와의 합의 하에 별도의 출간 계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때 선인세는 창작지원금과 별도로 논의됩니다.

이런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접수: 21년 12/16(목) - 22년 1/31(월)
심사 및 티미팅 진행: 2/1(화) - 2/22(화)
최종 선정: 3월 초 *개별연락
매치업 프로젝트 진행: 3월 - 12월

지원 필수 서류는 이렇습니다

구글 폼 신청서를 통해 아래의 필수 서류를 제출하여 주세요.
간단한 이력 - 스토리 창작과 관련된 이력을 간단하게 작성해주세요.
기획안 - 양식에 맞춰 작성한 기획안을 첨부해주세요.
완성 원고 - 이전에 완결을 내신 작품(장,단편 소설/웹소설/영화, 드라마, 단막 시나리오 등)의 원고를 첨부해주세요. 습작도 가능하며 기출간작은 링크로 대체 가능합니다.
*기획안이란?
매치업 프로젝트 기간 동안 안전가옥과 함께 개발할 이야기의 기획 방향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템플릿을 참조하여 작성해주세요. 항목 별로 권장하는 분량을 꼭 지켜주세요!

TMI

안전가옥 운영멤버들이 브레인 스토밍한 [워맨스/브로맨스] 콘텐츠 리스트!

[워맨스]

[브로맨스]

문의